당신의 신혼 여행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휴가입니다.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당신이 커플로서 즐길 첫 번째 휴가이며, 이것은 당신이 특별한 사람과 간단히 물을 튀기고 평온한 방식으로 살 수 있는 한 번의 기회입니다. 전체 ‘외로운 행성’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물론 예산과 편의에 따라 다름).
금주의 제안은 베트남과 캄보디아입니다. 그들은 가장 아름답지만 탐험되지 않은 풍경의 본거지일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타협하지 않고 적은 예산으로 이곳을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재정이 걱정된다면 언제든지 즉시 여행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과 캄보디아 탐험:
베트남과 캄보디아는 플래터에 평온함과 문화적 관심의 묘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두 장소에 걸쳐 앙코르 와트와 같은 많은 경이로운 장소가 여러분의 기쁨과 불신의 외침을 기다리고 있습 나트랑 황제투어 니다.
베트남의 특이한 모양은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풍경을 소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가장 숨이 멎을 듯하고 인기 있는 곳은 물론 국가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중부 고원일 것입니다. 구불구불한 초원과 안개 낀 산봉우리에는 천둥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엄청나게 하얀 폭포가 박혀 있고 모두 맑고 푸른 하늘로 뒤덮인 베트남은 참으로 서로에게 빠져들고 레이더에서 벗어나야 할 곳입니다. 어쨌든 다른 관광객들로 가득한 곳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드넓게 펼쳐진 커피 농장에서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단거리 및 장거리 드라이브를 추천합니다. 하이킹을 계획 중이라면 긴팔원숭이와 코끼리는 말할 것도 없고(특히 한 숲에서 다른 숲으로 이동할 때) 야생 곰이 돌아다니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푹신한 구름과 짙은 안개 사이에 꿈결처럼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전 프랑스 산악 휴양지였던 장엄한 달랏을 놓치지 마세요.
저지대 평야와 고원, 메콩 삼각주, 타이만을 포함하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캄보디아는 이제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둘러볼 곳은 수도 프놈펜으로 눈부신 왕궁, 아르데코 양식의 중앙 시장, 국립 박물관의 수세기 전 전시품이 있습니다. 앙코르 와트의 절묘한 고대 사당과 기이한 마을인 씨엠립으로 가는 출입구에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600년 이상 된 존경받는 크메르 사원만 방문하고 싶지 않은 한 방문객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시의 모든 영광을 간직한 이 경건한 건물을 볼 수 있으므로 새벽에 이 장소를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랑스 식민지이기 때문에 이곳은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흥미로운 매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약:
신혼여행의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 방법이 있나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얼마나 편안하고 스트레스가 없었는지 세상에 말할 수 있다면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데 집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생겼습니다. 이 장소들이 청구서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티켓을 예약하고 가방을 포장하십시오.